본문 바로가기

이영로의 천안생활

협회장배 대회가 마무리 되다.

어제 도솔 구장에서 협회장배 대회가 있었다.
협회에서 일년의 큰행사중 하나인 협회장배는 많은 회원및 외부인사가 참석하는 행사이다.
부회장이란 직함으로 있는 나로서는 정말 신경쓰이는 일이다.
일단은 잘 마무리 되었다는 생각이다.
시간이 짦아 해가 금방 지면서 마지막 회장님 마무리 인사가 없었던 점이 아쉽다면 아쉽다.
이제 시장배가 남았는데 다음달 말에 있을 예정으로 한달정도 시간이 있다.
그때되면 날씨가 더 춥고 짦아질 것으로 생각되어 앞당기자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다
한번 정해진 것을 젼경하는 것은 아무래도 여러 부작용이 따른다.
다만 진행을 좀더 빨리 하던지 후루전에 게임을 하는 방법을 생각해 봐야 할 것 같다.
심판요원으로 참여하다보니 네시간을 서있었더니 나중에는 다리가 아프다.
진행상 문제가 없이 경기가 속속 갔지만 날이 짧은게 문제다.
시장배때는 어떻게 진행해야 더 빨리 끝내서 컴컴한 밤중까지 안했으면 좋겠다.
날은 정말 전형적인 한국의 가을날씨 구름한점없이 좋은 날이었다.
경기를 진행하기전 품바타령이 있었는데 흥을 돋구는데 한 역할을 했다.
흠이라면 품바타령 하는사람이 돈을 너무 밝히는 행동을 하는 것 같아 별로였다.
잠깐 삼십분하는데 백만원이란 돈이 들어가고 날도 짦은데 그시간에 경기를 진행 했으면 좋았다는 샌각이다.
돈낭비, 시간낭비라는 생각을 하면서 다음번 경기때 참고해야 할 것이다.
나도 선수로 참가했는데 목표했던 오십타대를 달성했다.
입상은 못했지만 상위권에 들어갔다는 것에 만족한다.
대신 집사람은 오비가 많아 좋지않은 성적이 맘에 걸린다.
시장배때 다시 도전해서 상위권에 들어갔으면 좋겠다.